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 Q홈페이지 제작비용 결제 방법

    홈페이지 계약 시 선금 50%를 입금 받습니다. 이후 제작이 완료되고 잔금을 입금하시면 사이트 오픈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계좌이체를 통해 입금 받고 있으며 입금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입금계좌 : (KB국민은행) 131501-04-427201 / 예금주 : 김보민(그누위즈)

  • Q

    제작 비용을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인가요?

    홈페이지 제작은 필요한 프로그램과 메뉴 개수 등 분량에 따라 제작 비용이 결정됩니다.

    페이지와 분량이 많을 때 작업량이 다르기 때문에 자연스레 비용도 높아집니다.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견적이 산출되기 때문에 비교적 적은 분량이라 하더라도 페이지 구성이나 필요 프로그램의 난이도에 따라 견적이 높아질 수 있으며 페이지가 많더라도 반복적인 패턴의 레이아웃과 텍스트 위주라면 견적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소요 기간도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제작 기간이 촉박할 경우 더 많은 인원을 투입해 제작해야 하므로 그에 따라 비용이 다소 높게 측정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간과 소요 예산을 미리 알려주시면 정확한 견적 산출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Q

    제작에 필요한 기간을 알고싶어요.

    평균적으로 3주 ~ 1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무조건 빠르게 해치우려 하기보다는 디자인과 홈페이지 제작 전반에 공들여 제작합니다.

    오픈 기한이 넉넉할 경우 보다 탄탄한 기획으로 여유 있게 작업 가능하며,

    기간이 촉박한 경우 협의를 통해 빠르게 오픈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제안 드립니다.


    또한 제작 기간에 포함된 검수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제작 완료 시점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Q

    제작 후 유지보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오타 및 오류는 '하자'로 판단하며 하자는 무기한 무상 수정 지원 대상입니다.

    그 외 수정 작업이 필요할 때에는 A/S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시면 건별로 금액을 산출해 안내드립니다.

  • Q

    홈페이지 제작 자료가 부족해요.

    홈페이지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콘텐츠입니다.

    하지만 기간이 급한 경우 회사의 기본적인 정보와 가지고 계신 자료를 최대한 활용해 작업해 드립니다.

    일부 ‘준비 중인 페이지’ 등의 임시 페이지로 작업 후 추후 내용을 보내주시면 내용을 채워드리고 있습니다.

  • Q

    제작 의뢰시 준비할 것이 있나요?

    (온라인 상담 후 계약 시 아래 내용을 포함해, 필요한 사항을 정리해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도메인(주소) 선택

    홈페이지 도메인은 필수 사항입니다.

    고객들이 귀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할 때 접속하는 주소이자 네이버나 Daum 등 포털 사이트에 등록될 주소입니다.

    도메인은 기억하기 쉽고 회사나 브랜드와 관련 있는 단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선점된 도메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2~3개 정도의 도메인 리스트를 구상해두시면 좋습니다.


    2. 기본적인 회사 소개 자료를 준비합니다. (문서 및 이미지 등)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방문하고, 유입되어 귀사의 정보를 알아가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방문 시 노출되는 모든 정보는 홈페이지 디자인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며,

    내용이 부실한 경우 방문자 유입과 마케팅 효과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기본적인 회사 소개 내용을 탄탄히 준비해 두셔야 효과적인 홈페이지 제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3. 사이트에 필요한 메뉴 구성

    홈페이지의 뼈대가 될 사이트 메뉴로 방문자에게 보여주고 싶은 메뉴를 미리 구상해 두시면 좋습니다.

  • Q

    다른 제작 업체와 차별점이 있나요?

    그누위즈는 복사하는 템플릿 방식 제작이 아닌, 맞춤형 제작으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맞춤형 제작으로 타사의 찍어내기식 같은 디자인에 그림만 바꾸는 것이 아니므로 더욱 수준 높은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많은 업체들이 저가 사양으로 템플릿 형태의 사이트를 제작하고 상위 견적으로 맞춤형 제작을 고가에 제작하고 있습니다.

    슈퍼픽셀 에서는 템플릿 복사 제작을 하지 않으며, 타사의 기본 가격으로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여 가격대비 장점이 있습니다.


    웹 표준을 준수합니다.

    표준을 준수한다는 것은 어떤 업계든 기술적으로 필수이며 효율적입니다.

    아직도 무수히 많은 홈페이지 제작 업체들은 웹 표준을 준수하지 않고 있습니다.,

    비표준 제작은 외형상 비슷한 느낌을 줄 수도 있지만, 그 내부를 뜯어볼 때 포털 검색 로봇의 방문이 어려워 마케팅 효과가 떨어지는 지름길입니다.

    웹 표준을 준수한 코딩으로 외적 디자인은 물론, 내부적으로도 효과적인 표준 시스템을 충족합니다.


    무료 검색 등록 대행

    네이버 등의 검색등록을 대행해 드립니다. 사이트 제작 후 각 포털의 로봇들에 맞게 최적화된 검색 등록을 대행, 별도로 포털 사이트 등록이 필요 없습니다.

    (* 검색등록은 대행해드리나, 상위 노출에 대한 보장은 하지않습니다.)


    도메인과 호스팅 1년 무상 제공

    홈페이지 제작 시 도메인(1) + 호스팅(2) 두 가지 서비스는 필수입니다. 매년 갱신비용이 발생하는데 홈페이지 제작 계약 시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1) 도메인 : 주소의 역할로,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이 주소를 통해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2) 호스팅 : 홈페이지는 이미지와 프로그램 언어로 제작된 문서입니다. 이 자료들이 보관되어 온라인으로 접속 가능한 저장 공간이 호스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 소개는 당사 제작서비스 메뉴(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Addr.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319, 9층 L4호(초량동, 부산YMCA빌딩) Email. gnuwiz@naver.com
  • BR. 625-68-00172 TRC. 2019-부산해운대-1186 TEL. 0507-1382-2790
All rights reserved.